첫 번째 책은 고전적 기독교 교육으로 문학 작품을 가르치는 교사용 지도서 입니다.
"문학속에서 하나님의 진,선,미를 발견하고 지혜와 덕을 길러내는 교실의 여정"
『겨울 숲에서 봄의 왕국으로』는 Journey Together Literature Guide Series의 첫 권으로, C.S. 루이스의 고전 『사자와 마녀와 옷장』을 기반으로 한 교사용 지도서입니다. 고전적 기독교 교육(Classical Christian Education)의 철학을 따라, 문학을 단순히 읽는 것을 넘어 하나님의 진리·선함·아름다움을 배우고 사랑하도록 이끕니다.
이 책은 6주 완결 커리큘럼으로, 어휘 학습, 소크라테스식 토론, 성경 적용, 성찰적 글쓰기와 필사, 영어–한국어 이중언어 활동을 포함합니다. 교사는 바로 수업에 활용할 수 있고, 학생들은 이야기 속에서 지혜와 덕을 자연스럽게 길러갑니다. 학교와 가정, 공동체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이 교재는 교사와 학부모, 그리고 학생들의 믿음의 여정을 동반하는 든든한 안내자가 될 것입니다.
**추석 이후, 수업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학생용 워크북이 출간될 예정입니다.
*책 구매는 알라딘, Yes24, 영풍문고,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, 쿠팡, 11번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|